TECHIT BY LIKELION/매달 회고

[TECHIT 앱 스쿨 3기 : IOS] 12월 회고

버스트 캐넌 2024. 1. 5. 00:16

글 작성에 앞서 본 블로그의 모든 게시글은 블로그 주인의 개발 일지(일기) 형태의 게시글입니다.

정보를 나누는 방식보단, 제가 했던 방식을 공유하는 식의 글이라 읽어도 제대로 이해를 못 하실 수 있거나 더 좋은 다른 방법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며 본 블로그의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CHIT 앱 스쿨 3기 : IOS

안녕하세요 버스트캐넌입니다.

 

벌써 2023년이 지나가버렸네요.

2024년이라니.. 아직 실감나지 않습니다..

 

12월도 크게 발전한것 없이 열심히 안산거 같네요...

12월 초에는 그나마 소규모 프로젝트 때문에 열심히 코딩 했으나, 그러면서 시간이 없어서 코테도 잘 안했었고,

프젝이 끝난 이후는 늘어져버려서 코테도 안하고 며칠을 멍청하게 살았던거 같네요 ㅠㅠㅠ

반성합니다 ㅠㅠㅠㅠ

 

암튼 2023년 12월 회고를 하겠습니다.

Keep


좋았던 습관이 없습니다.

 

Problem


그냥 전부다 문제입니다.

 

Try


일찍 자기 , 일찍 일어나기

2am 전 취침, 7am 기상.

따로 노션에서 기록중이나, 블로그에서는 어떻게 기록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한달 동안 기록 남기고 성공 실패 여부만 1월 회고에 올리면 될것 같습니다.

 

복습 빼먹지 말고 배운건 기록하기

저번달 복붙이네요.. 블로그 글 다시 열심히 적겠습니다...

 

해야 할 것, 하고 싶은 것


 

해야할 것

1. 코딩테스트 문제 3개 풀기 (1주단위)

블로그에도 글을 쓰며 코테 문제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2. '편지 쓰는법' 책 다 읽기

이번 프로젝트가 편지 관련 어플인데, 주제와 유사한 책이 있어 읽어볼 예정입니다.

 

3.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

2am전 취침, 7am 기상

하고 싶은 것 

1. 새해 보기

포스팅 날짜가 새해 이후죠? 새해 보았습니다. ㅎㅎㅎㅎ

 

2. 아오리 라멘 먹으러가기

유명 연예인이 하던 아오리라멘.. 맛은 있어서 꾸준히 먹었는데 최근에는 먹은지 좀 됬네요.

다시 한번 더 가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3. 아이스크림 먹으며 이두나 정주행

친구가 계속 보라 해서 봤는데 생각보다 볼만하네요. 주말 시간 될 때 정주행 해볼 예정입니다.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번달은 진짜 열심히 살아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궁금한 점이나 지적해야 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블로그 주인의 상황에 따라 답변이 없을 수 있으나, 최대한 피드백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