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IT BY LIKELION/매달 회고

[TECHIT 앱 스쿨 3기 : IOS] 1월 회고

버스트 캐넌 2024. 2. 5. 20:36

글 작성에 앞서 본 블로그의 모든 게시글은 블로그 주인의 개발 일지(일기) 형태의 게시글입니다.

정보를 나누는 방식보단, 제가 했던 방식을 공유하는 식의 글이라 읽어도 제대로 이해를 못 하실 수 있거나 더 좋은 다른 방법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해 주시며 본 블로그의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ECHIT 앱 스쿨 3기 : IOS

안녕하세요 버스트캐넌입니다.

 

벌써 2024년 1월이 지나가버렸네요..

 

이번달은 다행히 늦잠은 좀 잤어도 지각은 한번도 안했네요.

코테는,,, 해야하는데 못했습니다 ㅠㅠ 영어 공부도 슬슬 해야하는데..

이제 슬슬 이력서도 내야하는데.... 막막하네요.

 

아무튼 2024년 1월 회고를 진행하겠습니다.

 

Keep


지각 안하기

12월에는 늦잠 지각을 몇번 했으나, 1월달에는 늦잠 지각은 한번도 안했습니다.

 

Problem


제때 잠을 안잠

늦게 자거나 아예 잠을 안자고 밤샐때가 종종 있었습니다. 

 

Try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

밤낮 정도는 제대로 맞춰야겠습니다.

 

 

해야 할 것, 하고 싶은 것


해야할 것

1. 다이어트 하기

요새 추워서 잘 안나가다보니 살이 좀 쪘네요... 목표는 비밀이지만 다이어트를 좀 해볼 예정입니다.

 

2. 블로그 포스팅 한주에 하나씩은 하기

또 블로그가 잠잠해졌네요... 회고 같은거 말고 에러 수정이나 이론, 코드 적용등 포스팅을 일주일에 하나씩은 적겠습니다.

 

3. 앱 스쿨에서 했던 것들 정리해보기

아마 2월 회고에 포함 될것 같긴한데, 공부 했던것이나 느낀점 들 정리해볼 예정입니다.

하고 싶은 것 

1. 감기 안걸리기 (& 컨디션 조절 잘하기)

요즘 독감이 좀 심하고 같은 팀원중에서도 아픈분들이 여러 생겨서... 아프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2. 프로젝트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구현 해보고 싶은 기능들 구현 다 하고 앱 출시하기까지 포함입니다.

 

3. 치킨 한번만 먹기

약간 다이어트의 연장선이긴 하지만, 이번 달에 혼치는 딱 한번만 하는걸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제 앱 스쿨도 얼마 안남았네요.

 

마무리 잘 해보겠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지적해야 할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블로그 주인의 상황에 따라 답변이 없을 수 있으나, 최대한 피드백해 드리겠습니다.